“주윤발도 싸이한테 묻어가나요?” 홍콩 영화 ‘도성풍운3’ 예고 영상 화제

입력 2015-12-16 14:20 수정 2015-12-16 14:25
사진=영화 ‘도성풍운3’ 티저 영상 캡처

가수 싸이가 홍콩 영화 ‘도성풍운3’에 깜짝 출연 한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됐다. 싸이는 주윤발을 비롯해 홍콩 최고의 배우들 사이에서 밀리지 않는 능청스런 연기를 소화해 전세계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4일 도성풍운3 제작진은 유튜브를 통해 싸이가 출연한 영상을 중심으로 편집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싸이는 흰 양복에 검정 나비넥타이에 선글라스를 낀 채 출연해 미친 존재감을 한껏 과시했다.

영어로 싸이는 주윤발에게 “당신 얘기 많이 들었다”고 말하며 악수를 청했다. 주윤발이 그의 손을 잡으려고 하자 장난스럽게 빼며 “지금 게임 시작한다”고 받아쳤다. 이후 곧바로 몸을 돌려 도박장으로 향했다. 이를 시작으로 흥미진진한 도박판의 모습이 펼쳐진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8000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영상을 본 전 세계 네티즌들은 싸이 특유의 재치 있는 연기에 폭소를 터뜨리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싸이가 나온다니 벌써부터 보고 싶다” “싸인 능청 연기에 배꼽 빠질뻔 했다” “예고편부터 미친 존재감이다” 등의 반응이 줄을 이었다.

싸이와 주윤발은 이달 초 홍콩에서 열린 ‘2015년 엠넷 마마 뮤직 어워드’에서 만났다. 이날 주윤발은 싸이의 말춤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인연으로 영화 제작진이 싸이에게 특별출연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 제안을 수락한 싸이는 극중 성공한 사업가 역할로 깜짝 출연했다.

한편 도박판을 배경으로 한 액션 코미디 영화인 ‘도성풍운3’는 주윤발, 유덕화, 장가휘, 유가령 등 홍콩의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영화로 내년 2월 개봉 예정이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