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작아 고민하는 여학생에게 씨크릿 전효성(26)이 친절하게 조언을 남겼다.
12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문답 글의 사진 한 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학생은 전효성의 인스타그램에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예요. 티비 보면 진짜 자신감 있는 언니에게 감동받았어요. 언니처럼 크게 되려면 어떤 운동해야 돼요?”라는 질문을 남겼다.
그러자 전효성이 “어려보이는데 아직 덜 자라서 그런게 아닐까요? 벌써 걱정하다니”라며 “아직 어리니까 열심히 먹고 운동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꾸준히 해줘요”라는 답변을 올렸다.
이어 “아이고 너무 귀엽고 고마워서 도움을 주고 싶은데…”라며 “네이버 스타캐스트 했던 것 중에 운동 알려준 영상 있는데 그거 따라 해도 좋을 거 같아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요”라고 진심이 가득 담긴 조언을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열심히 먹고 더 클 때까지 기다리라고 알려줌. 그런다고 커질 일이 아닐텐데” “그렇다고 유전이니까 포기하라고 할 순 없자나요” “근데 여자도 남자처럼 운동하면 가슴 커지나요. 남자 가슴 키운 애들 거의 c컵 돼보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쉽지 않음을 우려했다.
전효성이 언급한 ‘스타캐스트’의 영상 ‘아이엠효성-명품 몸매 전효성 따라잡기!’를 따라하며 희망을 가져 보는건 어떨까.
[영상] “언니처럼 가슴 커지고 싶어요” 가슴 작은 여학생에 전효성이 남긴 말은?
입력 2015-12-13 14:36 수정 2015-12-13 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