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올레페이스북(www.facebook.com/olleh.fb)’에서 개그우먼 박나래씨와 함께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는 보이는 소셜 이벤트, ‘별이 나에게 올레(이하 별올레)’를 11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가 선보이는 ‘별올레’는 기존 기업 페이스북 이벤트가 댓글로만 소통하던 것과 달리, 실시간 방송을 통해 댓글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보이는 소셜’을 지향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별올레’ 방송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진행하며, 고객들과 함께 ‘솔로 만세’를 주제로 캐롤송을 만들고, 솔로를 즐기는 특급 노하우 등을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할 계획이다.
KT는 ‘별올레’ 1편 개그우먼 박나래씨를 시작으로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지속하기 위해 다른 스타들도 초청해 진행할 계획이다.
‘별올레’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면서 캐롤송 개사, 솔로를 즐기는 노하우, 솔로가 된 사연 등을 댓글로 참여가능하며, 진행 중간에 ‘데이터 알뜰하게 쓰는 팁’ 등 올레의 GiGA 서비스를 활용한 퀴즈도 진행된다.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보스 스피커, 케익교환권,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선사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KT,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하는 소셜 이벤트 ‘별올레’ 마련
입력 2015-12-09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