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온라인패널 '이프레쉬' 15기 모집

입력 2015-12-08 10:44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의 제품 개발과 기획에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온라인 패널 프로그램 ‘풀무원 e-fresh(이프레쉬)’ 15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평소 풀무원 제품과 요리에 관심이 많고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주부(만 20세~54세)와 미혼여성(만 20세~35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700명으로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 선발한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또는 다른 식품회사와 연관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24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프레쉬 15기에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풀무원 제품과 식생활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한다. 활동 참여도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는 6개월 간의 활동이 끝나면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두부 제조과정과 물류시스템을 제험할 수 있는 공장 견학 기회도 주어진다.

풀무원식품 측은 “이프레쉬는 소비자의 참신한 의견을 제품 개발에 빠르게 반영할 수 있어 참여자들의 보람과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