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더리랩, ‘해외 예술유학 포트폴리오 준비 설명회’ 실시

입력 2015-12-07 15:32

예술 유학 포트폴리오 전문 ‘바운더리랩’이 ‘해외 예술 유학 포트폴리오 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일 오후 5시 홍대 본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영국, 미국, 캐나다 예술 대학은 물론 독일, 이탈리아와 같은 유럽 예술 대학 진학을 위한 창의적인 포트폴리오 제작 방법을 안내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입시 미술과는 차별화를 두고 학생 개개인의 장점이 돋보이는 독자적인 포트폴리오 제작 방법을 제시하고, 해외 대학 진학을 위한 포트폴리오 3개월 완성반도 소개할 예정이다.

바운더리랩 관계자는 “수능 이후 해외 예술대학으로 진로를 결정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예술 유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포트폴리오 준비 과정을 안내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와 같은 유럽 예술대학 포트폴리오 정보가 필요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ukartsuhak.com)또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바운더리랩 미술학원은 학생의 창의성을 키워주기 위해 현대미술과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사고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드로잉 방법, 스케치북 활용하기 등을 연구해 수업에 적용하고 있다. 2015년에는 수강생 전원이 영국 UCL, 골드스미스, 글라스고 예술대학과 미국 칼아츠, 파슨스 등의 해외 명문 예술대학에 합격하는 성과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