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태티서 ‘디어 산타’ “뮤비도 노래도 흠 잡을 곳이 없네요”

입력 2015-12-04 08:20 수정 2015-12-04 08:22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의 신곡 ‘디어 산타’의 뮤직비디오가 4일 0시에 공개됐다. ‘디어 산타’는 뮤직비디오 영상과 음원 모두 흠잡을 부분 없이 완벽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신나고 우아하게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태연, 티파니 서현은 다채로운 공간을 오가며 마법 같은 시간을 보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기도 하고 함께 트리를 장식하기도 한다. 또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을까 기대감에 찬 표정에 이르기 까지. 동화 같은 장면들이 펼쳐진다.

여기에 세 사람의 하의 실종 빨간 잠옷 차림과 춘리 머리도 귀여운 듯 시선을 끌었다. SM 뮤직비디오답게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인상적이다.



네티즌들은 “태티서 비주얼도 역대급 노래도 역대급이다” “반전의 묘미. 화음과 미모 폭발” “태연 음색 녹는다” “화음 꿀. 음색 미쳤음” “여신급 비주얼 귀엽고 우아하고” “넘사벽. 도입부 너무 좋고 반전 매력까지”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태티서의 ‘디어 산타’는 서현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태티서 겨울 앨범에는 타이틀 곡 ‘디어 산타’의 한국어, 영어 버전을 비롯해 경쾌한 리듬의 ‘I Like the Way’, 감미로운 발라드 ‘겨울을 닮은 너’, 따뜻한 분위기의 ‘Merry Christmas’, 신나는 팝 곡 ‘첫눈처럼’ 등 총 6곡이 담겼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