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포항방송(지사장 정운백) 여성합창단은 12월 8일 오후 7시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위로’ 라는 주제로 제2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CTS포항방송 여성합창단(지휘 김승희, 반주 이진주)은 4개의 스테이지(STAGE)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왕이신 하나님’,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 등 총 7곡을 선보인다.
특히 성탄절을 맞아 ‘더 매니 무즈 오브 크리스마스(The Many Moods of Christmas)’ 곡명의 성탄메들리도 들려준다.
?정기연주회는 CTS포항방송 여성합창단과 바리톤 서의석, 한동대학교 동아리 피치파이브 아카펠라팀, 관현악 협연으로 진행된다.
?여성합창단 김정섭 단장(장로)은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주의 사랑과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위로하는 마음을 전하는 치유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고 정운백 지사장(장로)은 “2015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서 서로 위로 받고 은혜 받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TS포항방송 여성합창단은 2014년 1월에 창단, 그해 11월에 창단연주회를 가졌으며, 포항성가합창제 참가와 특별연주회, 교회순회연주회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포항지역 합창문화와 합창을 통한 복음 전파에 매진해 왔다.(054-275-2200/김종윤 PD)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CTS포항방송 여성합창단 8일 포항시청 대잠홀서 제2회 정기연주회 연다
입력 2015-12-02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