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7일 한 라면정수기 시식 행사장에서 공개된 영상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영상에서는 여자의 경우 “완쌩(완전 쌩얼)일 때 만나면 최악일 것 같은 사람은?”, 남자는 “숙취에 쩔어 있을 때 마시면 최악일 것 같은 액체는?”이라는 질문을 받고 각자의 코믹한 사연을 밝히는 티저 영상이었다.
공개된 남녀 공감 ‘생쇼 앙케이트’ 영상 본편이 네티즌들에게 더욱 큰 웃음을 주고 있다. 본편인 생쇼 앙케이트는 누구나 한 번쯤 생수가 없을 때 겪어봤을 듯한 일들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이를 남자와 여자의 상황에 맞게끔 코믹하게 풀어낸 바이럴 영상이다.
이번 생쇼 영상에서는 말미에 대림케어가 생쇼 대림케어 정수기 프로모션과 생쇼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생쇼 대림케어 정수기 프로모션은 영상이 공개된 날인 지난달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정수기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이전 설치 1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카 커피 포트도 증정한다. 특히, 우리 제휴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은 렌탈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생쇼 이벤트는 티저 및 본편 영상에서 남녀 각각에게 공개된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대림케어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 자격을 얻게 된다.
댓글 중 추첨을 통해 생쇼상 9명에게는 대림케어 제로정수기를 제공한다. 특히, 정수기 대신 생수 1년치를 일괄로 받을 수 있다는 코믹한 요소를 준비, 영상의 취지처럼 고객들의 ‘폭소 만발’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를 제공한다.
한편, 1등에게 주어지는 대림케어의 직수형 정수기 ‘ZERO’는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되는 저수조를 없애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었고, 무전원, 무소음 설계로 전기세를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로폭 13㎝에 불과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낭비를 줄였으며 매번 생수를 사서 마시는 것보다 저렴한 월 렌탈료 9900원으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원터치 필터 교체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해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대림케어 생쇼 영상 ‘폭소 만발’
입력 2015-12-01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