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엘정보통신, 예비 창업자들에게 IC 포스 단말기(보안인증) 무상공급 화제

입력 2015-11-30 14:44
보안이 취약한 구형 포스(POS)단말기로 정보 유출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지난 7월 21일 이후로는 보안인증이 완료된 IC 카드단말기 및 IC 카드단말기를 의무적으로 사용하여야 한다.

히엘정보통신에서는 보안이 인증된 고가인 IC POS 단말기를 특별한 무상 임대 조건으로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최신형 POS 솔루션을 통해 매출관리, 상품관리, 재고관리, 회원관리와 휴대폰과 웹을 통한 실시간 매출을 볼수 있는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그리고 ONE STOP 서비스 특별한 무상임대조건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설치비, A/S, 유지보수, 포스용지를 무료로 제공하여 예비창업자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고가인 IC 포스(POS)단말기를 중도 해지시 발생하는 포스업체의 무분별한 계약기간, 과도한 위약금설치비 청구 등을 금지하고 있으며, 소비자자들의 소유권 보장등을 중시하고 있다.

현재 콜센터, A/S 서비스, 유지보수 조직을 일원화 하여 전국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내 최고의 종합 solution 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자영업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은 히엘정보통신의 원스톱 서비스 문의전화(1577-5526) 또는 홈페이지(www.hielpos.co.kr)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