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전문기업 ‘인삼장인’, 연말연시 ‘원더풀! 아빠의 청춘’ 이벤트 실시

입력 2015-11-27 15:42

홍삼전문기업 인삼장인(대표 김태청)은 연말연시를 맞아 ‘원더풀! 아빠의 청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사 쇼핑몰 및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선물용 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매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매자 전원에게 배구 경기 관람권, 영화 관람권(1인당 2매)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빠와 관련된 사연이나 에피소드를 아빠와 찍은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홍삼교환권(1명), 5만원 상당의 가족식사권(2명)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인삼장인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가족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땀 흘리는 이 시대의 아버지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50~60대 아버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인 홍삼도 선물하고 뜻 깊은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인삼장인 쇼핑몰(www.withfarm.co.kr)이벤트 게시판 또는 인삼장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insamjangin)에서 응모 가능하다.

한편, 홍삼전문기업 인삼장인은 ‘가장 좋은 곳에서, 가장 좋은 것들로’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려인삼을 활용, 각 지역의 인삼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품질 좋은 홍삼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대표상품으로 충남 금산 지역의 인삼과 100% 홍삼추출액 ‘청춘예찬’ 등이 있다. 최근 프로배구 2개 구단(한국전력, 현대건설 배구단)과 홈경기에 홍삼 제품을 협찬하는 등 국내산 홍삼과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