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퍼블리싱 전문기업 민앤지는 ‘젊은 IT 기획자 선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상을 바꿀 새로운 IT 서비스’라는 주제로 보안, 인증, 쇼핑, 결제, 금융, 플랫폼 등 총 6개 분야로 나뉘어 개최된다. 참가자는 이 중 하나의 분야를 선택해 서비스 방식의 문제점 등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찾아 새로운 기술 및 서비스를 제안할 수 있다. 특히 결제, 금융, 플랫폼 분야는 민앤지의 기존 서비스를 분석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합할 수 있는 기획안을 제시하면 된다.
공모전은 12월 7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다. 국내외 대학(원)생과 휴학생은 물론 취업 준비생도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 접수할 수 있다. 분야 제한 없이 1인당 최대 3개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minwisecontest.co.kr)를 통해 온라인 제출이 가능하며 2016년 1월 말 본선 진출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최종 본선 및 시상식은 2016년 2월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금상, 은상, 장려상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인턴채용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민앤지 커뮤니케이션실 배재형 실장은 “이번 ‘2015 젊은 IT 기획자 공모전’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거침없이 실현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기존 서비스를 응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열정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 주요한 통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민앤지 IT 기획자 선발 공모전 실시
입력 2015-11-27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