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26~28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입력 2015-11-26 09:55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브랜드숍 미샤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제품 1개를 구입할 때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구입한 품목 이외에도 동일 라인,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예컨대 보랏빛앰플로 유명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구입하면,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증정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조제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동일 제품군 동일 가격의 모든 제품을 고를 수도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일부 소품류와 상시 할인 품목을 제외한 총 1200여 가지 품목에 대해 적용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도 있으나 적립은 안된다.

미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이번이 두 번째다. 처음 진행됐던 지난해에는 반나절 만에 주요 제품이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미샤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교차 증정을 잘 이용하면 최고로 만족스런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