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로운 뷰티 뮤즈 배우 이하늬를 맞이한 바이오 더마슈티컬 화장품 ‘네오젠’은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를 오는 27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는 일명 ‘바르는 보톡스’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아지렐린 성분을 10%(100,000PPM) 함유하고 있는 주름 케어 앰플이다. SCI급 논문에서도 여러 번 소개된 바 있는 아지렐린 성분은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주고 탄력 저하, 주름, 처진 피부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미 스페인, 미국, 유럽 등에서 특허를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탄력 강화 특허 성분인 ‘볼류폼’과 ‘리보실’ 성분도 함께 배합되어 더욱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는 주름, 보습, 진정의 3D 더마 액티브 시스템으로 얼굴 전체의 표정 주름 및 미세 주름 개선 작용뿐 만 아니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이 들뜨고 연약한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이 제품은 1회 사용분씩 나누어져 있어 위생적이며, 주름, 탄력, 아이백 등에 대한 11가지 임상테스트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오젠 이명지 상품개발 팀장은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는 단 1회 사용만으로 눈꼬리, 미간, 이마, 팔자, 목 부위의 주름과 탄력 개선, 눈 밑 아이백 감소에 도움을 주는 임상 결과를 받아 얼굴 전체의 고민되는 부위 어디에든 사용 가능하다”며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하늬씨와 함께 새 출발하는 시점에 가장 먼저 출시하는 첫 제품으로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먼저 접해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는 11월 27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eogenderm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젠, 27일 CJ오쇼핑 통해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알엑스’ 론칭 방송
입력 2015-11-25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