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왓슨스 코리아가 주최하는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은 ‘HWB 어워즈’는 왓슨스 코리아가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엄선해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다. 베리떼는 왓슨스에 드럭스토어 라인을 런칭한 2013년에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자 채널을 넓혀 2013년 5월 드럭스토어에서 새로운 라인으로 출시했다. 올해에는 특히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과 인텐스 크림, 멀티쿠션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 ‘2015 베스트 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베리떼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부터 6일까지 ‘베리떼 고객 감사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베리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 왓슨스 코리아 주최 ‘2015 HWB 어워즈’ 베스트 뉴 브랜드상 수상
입력 2015-11-25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