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알레르망 베이비 마산월영점

입력 2015-11-24 09:33

최근 오픈한 알레르망 베이비 3호점 마산월영점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레르망의 육아 브랜드 알레르망 베이비 3호점인 마산월영점은 신혼, 혼수 침구와 더불어 아기용품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매장으로 아이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국내 침구 브랜드들 가운데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알레르망의 특징은 진드기와 먼지, 피부자극이 없는 3NO 특징이 가장 대표적인데, 이러한 주요 특징이 주부들에게 알려지면서 아기용품에 대해서도 타 일반 침구들 보다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레르망 베이비 마산월영점에서는 다양한 아기이불과 더불어 유명 브랜드의 유모차와 카시트, 범퍼침대 등 아기에게 꼭 필요한 아기용품들이 알러지-X-커버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디자인까지 차별화를 두어 매장 방문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알레르망 침구의 가장 큰 특징인 알러지-X-커버(Allergy-X-Cover) 원단은 미세한 알레르겐을 차단하는 극세사로 제조된 특수 직물로서 국내 최초로 개발된 3NO(진드기, 먼지, 피부 자극NO) 특성을 가진 특허제품이다.

진드기는 평균크기 0.1㎜, 성충 0.35㎜인 반면, 알레르망의 알러지-X-Cover의 공극크기는 평균 0.01㎜로 집먼지 진드기와 진드기로 인한 유해 단백질이 통과 할 수가 없으므로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차단되어 각종 알러지, 비염, 아토피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탁월하다. 때문에 호흡기질환자를 비롯해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 어린이 및 아토피 등에 취약한 유아들을 둔 가정에서 건강을 생각한 알레르기케어 침구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알레르망 베이비 제품들의 우수성이 주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알레르망 베이비 브랜드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 현장에서 열리는 이벤트 등 자세한 소식은 알레르망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allermanblog)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