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스킨케어 브랜드 에띠나코리아,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입력 2015-11-19 14:42
출처 : 예띠나코리아

순수 스킨케어 코스메틱 전문 기업 ‘에띠나코리아(대표 조웅제, 이하 에띠나)’가 사업 확장을 목표로 본격적인 해외 판로 개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선 에띠나는 소녀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국내 순수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친환경적인 고급 원료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높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도도하면서도 몽환적인 소녀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과 브랜드 네임은 소비자로 하여금 앳된 얼굴, 동안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하이드로겔 패치에 블랙펄(흑진주 추출물)과 골드(금 추출물)를 더한 제품으로 주름개선, 다크서클 완화, 피부톤 개선 효과에 효과적이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소프트 퍼퓸 클렌징 볼’은 메이크업 제거, 세안, 샤워, 샴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로 여행이나 운동을 갈 때 필요한 만큼 챙겨갈 수 있는 용기가 동봉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핑크색 볼은 비타민, 초록색 볼은 알로에, 파란색 볼은 페퍼민트, 블랙 색상은 숯 등 효과에 따라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사이야자 추출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블랙팅클 시크릿 퍼퓸 크림겔’과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전한 ‘굿굿즈 퓨어마일드 착한 치약’ 등이 있다.

에띠나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이고 강력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판로 개척에 나설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한국의 질 좋은 화장품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좀 더 많은 해외 소비자와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에띠나코리아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tti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