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팀] 유니시티 유니크패밀리 최대 성장 그룹인 이영하 퍼스널그룹 시스템데이가 지난 10월 3일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에서 많은 유니시티 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영하 퍼스널그룹이 주최한 이날 시스템데이에는 한형석 약사가 특별강사로 초청되어 ‘전문가가 바라본 유니시티’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특히 한형석 약사는 유니시티의 비전과 가능성에 대하여 심도 깊은 내용으로 강연을 해 참석한 바이오스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들에게 더 큰 꿈과 희망을 안겨주었다.
특별강사로 초청된 한형석 약사는 중앙대학교 약대와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모자연약국을 경영하면서 중앙경찰학교 외래교수와 대한약사회 한약교재 집필위원을 역임했다.
또한 KT&G연수원 외래강사, 충주구치소 교정위원을 맡고 있으며 한약제제 해설과 대한약사회에서 출판한 복약지도를 공동집필했다.
약사이며 한약제제 전문가인 한형석 강사는 그동안 CJB 교양강좌와 오감도, KBS 굿모닝 대한민국, MBC 생방송 전국시대와 TV특강, MBN 천기누설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한 유명 인사이다.
또한 시스템데이를 빛내기 위해 특별히 유니시티인터내셔널 최고 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인 박진희 사장이 참석하여 유니시티 사업에 대한 열정과 비전을 제시하는 연설로 사업자들에게 큰 힘을 넣어주는 뜻 깊은 계기가 되었다.
이밖에도 전국 방방곡곡을 대상으로 연봉 1억을 목표로 태백에서 열심히 사업을 하고 있는 공영희 사장과 전정필 사장을 초대하여 그의 경험담을 듣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1부 강연행사가 끝나고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인기가수 공연 등 새롭게 뉴핀으로 승급된 사업자들을 축하해주기 위한 특별무대가 마련됐다.
이번 시스템데이는 “남을 진심으로 인정하고 축하할 때 비로써 나를 인정해주고 축하해준다”라는 교훈을 사업자 모두에게 다시 한번 심어준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평가다.
많은 사업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시스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영하 퍼스널그룹은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개인 및 단체활동을 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쳐 활동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다짐하고 행사를 마무리했다.
유니시티 이영하 퍼스널그룹 판교시스템데이 개최
입력 2015-11-10 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