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브랜드 ‘페넬로페’의 물티슈 선물세트가 온라인 마켓에서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10일 “최근 출시한 선물세트는 갓 아이를 출산한 아기 엄마를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자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내렸다”면서 낱개로 구입하면 3만8500원어치이지만 선물세트는 25900원밖에 하지 않아 ‘알뜰맘’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선물세트 패키지는 프랑스 동화작가 부부인 안느 구트망과 게오르그 할렌스레벤의 작품이 프린트 되어 매우 고급스럽다. 출산을 앞둔 예비맘이나 현재 어린자녀를 키우는 가정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선물세트는 스트롬볼리 30매짜리 2팩, 프리미엄 형 70매 물티슈 8개, 휴대용 물티슈 4개 등 총 12종이 들어 있다. 페네로페 물티슈 선물세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페넬로페몰(www.penelope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CMIT, MIT 등의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엄마들에게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물티슈’로 통하는 페넬로페는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2009년 창립한 ㈜더퍼스트터치는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보습제만으로 만든 물티슈, 우수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저귀,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 등 고품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페넬로페’의 물티슈 선물세트 인기 상한가
입력 2015-11-10 1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