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공원 조망 아파트, 동일하이빌 센텀파크

입력 2015-11-10 10:35

시민공원을 둘러싼 단지배치로 문을 나서면 자연을 바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주거가치에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현장이 있다.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일대에 들어서는'동일하이빌 센텀파크'는 기상대 기념공원이 1,2단지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누리는 높은 희소가치 때문에 홍보관 공개를 앞두고 관심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경북대 캠퍼스와 신암공원이 있어 말그대로 '슬로우 워킹 라이프'를 즐기는 도심 속 에코타운의 입지라 말할 수 있다. 또한 단지의 북측으로 신암뉴타운의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생활문화가로'가 정비 중이어서 주거 쾌적성은 더 높아질 전망이다. 이 외에 단지 앞 동부초등학교를 비롯하여 동부도서관, 여성문화회관, 평화시장, 파티마병원 등의 다양한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도보권에 있다.

동일하이빌은 상동과 범어동의 아파트로 대구시 조경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수도권에 공급된 수많은 현장마다 다양한 수상경력이 있다. 이런 실적이 동반되어 동일하이빌 브랜드에는 '입주민이 인정하는 살기 좋은 아파트'를 짓는 기업의 이미지가 강하다. 조경 시설뿐만 아니라 특화된 평면과 다양한 수납공간, 최고 수준의 마감재 등에서 알 수 있는 동일의 기업철학과 품질 노하우로 입주 후 만족도가 더 높아진다.

또한 동대구 뉴타운 동일하이빌 센텀파크는 단지 내 조경은 물론 채광과 통풍에 효과적인 4bay 구조와 이색적인 알파룸, 팬트리 공간 등을 꾸며 수도권에서 인기를 모은 평면과 마감재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1001세대 중 1단지 640세대부터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다. 62m², 74m², 84m²A,B의 중소형 대단지로 홍보관을 공개하기 전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사전청약접수를 받는다. 중도금 이자, 발코니 확장 시공 등을 모두 무상으로 포함한 공급 예정가격이 3.3㎡당 800만 원대부터 시작되어 주변시세 대비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가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합원자격은 경북·대구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 85㎡ 이하 1주택 소유자), 만 19세 이상 가구주에 한해 주어지며,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359-1번지에 마련된다. 자금 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았다. 문의 053) 427-8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