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전문의에게 듣는 생얼미인되기…S&U피부과, 비비레이저 뷰티클래스

입력 2015-11-09 18:01

화장을 하지 않은 생얼이 아름답기를 바라는 것은 대부분의 여성들의 소망일 것이다. 최근 진한 화장보다는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것과 같은 생얼메이크업이 관심을 받고 있고, 또 계속해서 인터넷에 등장하는 연예인들의 화장기 없는 생얼은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연예인들과 같은 생얼 과연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이런 많은 여성들의 의문을 피부과전문의에게서 직접 그 해답을 들을 수 있는 뷰티클래스가 지난 11월7일 종로에 있는 S&U피부과에서 개최됐다.

‘비비레이저 라비앙을 이용한 자신있는 생얼미인 만들기’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15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피부미용시술 분야에서 유명한 S&U피부과의 여운철 원장의 강의로 진행됐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올바른 병원 선택법과 현재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는 레이저장비에 대한 지식,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기미에 대한 정확한 정보 등을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설명했다.

또 생얼 미인이 되기 위한 피부조건, 그리고 이러한 생얼미인을 간편하면서도 빠른 시간 내에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비비레이저 라비앙에 대한 소개도 있었다.

비비레이저는 이름 그대로 비비크림을 바른 것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1927파장의 튤륨레이저이다. 특히 다른 레이저치료에 비해 피부의 손상 없이 기미, 잡티 등의 색소성 병변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고 콜라겐을 수축시켜 탄력, 모공축소, 주름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는 새로운 개념의 레이저 시술이다.

한편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비비레이저 라비앙으로 시술 받은 후에 더욱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클라비안의 스킨케어프로그램도 소개됐다.

S&U피부과의 여운철 원장은 “최근 생얼미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빠른시간내에 자신있는 생얼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비비레이저 라비앙을 이용한 프로그램이 계속해서 관심을 받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조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