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끝내는 ‘독학 新 중국어 첫걸음’, 중국어 독학용 교재로 인기

입력 2015-11-09 13:58

한 달 만에 중국어 기초를 끝낼 수 있는 독학용 중국어 교재가 있어 화제다.

최근 출간된 ‘독학 신 중국어 첫걸음’은 온라인 인강 대표사이트인 시원스쿨 중국어의 컨텐츠 연구소에서 출판한 왕초보 중국어 학습자 맞춤 독학용 교재이다.

이 도서는, 중국어 입문자도 쉽고 천천히 단계별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한글 발음, 병음, 그리고 한자로 이어지는 3단계의 학습법을 적용했다.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회화와 문법을 다이얼로그에 녹여 내어 실생활에서 바로 바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독해, 쓰기는 물론 듣기까지 한 달만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어 단기간 동안 중국 여행이나 어학 연수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시원스쿨 중국어 ‘독한 단기속성 중국어‘ 강의의 공식 교재이기도 한 ’독학 신 중국어 첫걸음‘에는 쓰기연습 워크북, 단어장, QR코드 강의, 문법 브로마이드, MP3파일, 표현연습 미니북, 동영상 강좌CD 등 다양한 무료 컨텐츠가 함께 제공되고 있어 중국어 학습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원스쿨 중국어의 ‘독학 신 중국어 첫걸음’ 교재 관련 상세 내용은 시원스쿨 중국어 (http://china.siwonscho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