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본명 박찬열·23)이 힙합에 도전했다. 센스 있는 자작랩까지 선보여 깜짝 즐거움을 안겼다.
7일 인터넷에는 전날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선보인 찬열과 헤이즈의 콜라보레이션(협업) 무대가 화제에 올랐다. 파이널에 진출할 참가자를 가리는 세미파이널 무대였다. ‘리얼 미(Real Me)’라는 주제가 주어졌다.
헤이즈는 ‘돈 벌지 마’라는 곡을 선보였다. ‘행사 뛰고 화보 찍어’ ‘내 매니저는 전쟁이야’ ‘좋은 집으로 이사해서 떡 돌려’ ‘오빠는 일하지 마. 내 송금이나 받아’ 등 유쾌한 가사를 실었다.
특히 찬열이 피처링으로 함께해 큰 환호를 받았다. 굵은 목소리로 격한 래핑을 하는 찬열의 모습을 새로웠다.
가사 역시 톡톡 튀었다. ‘여자들은 나를 보면 동경해’ ‘이수만 회장님 죄송해요. 오늘은 힙합 좀 해볼게요. 욕도 해볼게요’ ‘팬들은 이 랩 듣고 홍콩가요’라는 등 솔직하고 과감한 내용들이다. 살짝 중독성까지 있다.
찬열 자작랩 전문을 준비했다. 함께 감상하자.
까꿍 언프리티에 왠 프리티 보이/ I'm radio/ 얼굴보단 목소리로 벌지 돈
난 EXO/ 한국을 대표하지/ 사랑을 먹고 자라
빡쎄게 일해서/ make money/ 인기로 따지면 아마도/ Mnet보다 위지
정확히 알고 있어/ 나의 위치/ 여자들은/ 나를 보면 동경해
이 랩을 듣고 나면/ 넌 날 존경해
이수만 회장님 죄송해요/ 오늘은 힙합 좀 해볼게요
Mother fu****/ 욕도 해볼게요
어쩌면 팬들/ 이 랩 듣고 홍콩가요
내 통장 like/ 공동묘지 0이 늘어가/ 내일도 나/ 돈 벌러 공항으로 가
돈 벌어 돈 벌어/ 다른 아이돌 보다/ 몇 십 배로
엄마 돈 벌지마/ 돈 벌지마
아빠 돈 벌지마/ 돈 벌지마
오빠 돈 벌지마/ 돈 벌지마
“날 동경해? 이 랩 듣고 홍콩가요” 엑소 찬열 자작랩의 위엄
입력 2015-11-07 10:42 수정 2015-11-07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