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아파트 충주시티자이가 오는 11월 5일 목요일 견본주택을 선공개한다고 밝혀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족형 복합 신도시 충주기업도시에 건설될 충주시티자이는 오는 11월 5일에 선공개를 진행한 뒤 다음날 6일 견본주택 공식 오픈에 들어간다. 이후 10일부터 13일까지 청약접수가 진행되고, 19일 최종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충주시티자이는 우수한 지리여건과 아파트 구조로 분양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충주시티자이는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 판상형 4베이 맞통풍 구조로 되어 있어 채광, 통풍, 조망이 훌륭하며 고객을 생각하는 AS 서비스로 입주 후에도 고객만족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충주시티자이가 들어설 충주기업도시는 국내 최초의 지식기반형 기업도시로 천혜의 자연과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 저렴한 분양가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충주기업도시는 풍부한 성장잠재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살고 싶어 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충주시티자이는 충주시에 들어서는 아파트 최초로 BMW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명품 아파트 브랜드 충주시티자이는 견본주택을 방문해 청약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BMW 1시리즈를, 계약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BMW 3시리즈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분양문의는 전화(043-847-4900)로 가능하다.
하루 먼저 만나는 명품 아파트 충주시티자이, 11월 5일 견본주택 선공개 소식에 ‘후끈’
입력 2015-11-04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