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성형, 비만관리, 피부관리 전문클리닉 BLS클리닉 압구정점에서 지난 10월31일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라비앙 비비레이저를 이용한 연예인피부 만들기’ 주제로 진행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질문해봤을 연예인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이번 강의는 많은 연예인들의 피부관리를 담담하고 있는 BLS클리닉의 이동진 대표원장이 발표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다.
강의에는 피부미인이 되기 위한 조건과 함께 피부노화의 원인을 과학적인 측면에서 접근해 설명했고, 일반적으로 시행되는 다양한 피부관리의 한계점에 대해서도 설명됐다.
따라서 이번 참석한 많은 뷰티전문 블로거들과 일반인들이 전문 의료인에게만 들을 수 있는 피부관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기존 피부관리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연예인과 같은 동안피부를 만드는 시술법 중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라비앙 비비레이저를 이용한 시술법이 소개됐다.
라비앙 비비레이저는 1927nm Thulium laser를 이용하여 피부의 손상 없이 기미, 잡티 등의 색소성 병변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고 콜라겐을 수축시켜 탄력, 모공축소, 주름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는 새로운 개념의 레이저 시술이다.
이번 뷰티클래스에는 라비앙 비비레이저에 대한 시술소개와 함께 라비앙 비비레이저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라비앙스킨케어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새롭게 선을 보였다.
BLS클리닉의 이동진 대표원장은 “라비앙 비비레이저는 피부노화가 되면서 생기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문제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면서도 일반 프락셔널 레이저에 비해 회복기간이 짧아 요즘처럼 바쁜 현대인들에게 피부관리를 위한 좋은 프로그램이다”며 라비앙 비비레이저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BLS클리닉 연예인 피부만들기 라비앙레이저 뷰티클래스 개최
입력 2015-11-03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