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올레드 TV 10월 판매량이 4500대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올레드 TV 판매량은 연초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10월 첫 주에는 올레드 TV 주간 판매량이 2000대에 육박하며 상반기 평균 주간판매량의 3배에 달했다.
LG전자는 ‘대한민국 문화유산 전시회’, ‘다시 만난 우리 문화유산전’, ‘백화점 로드쇼’ 등을 통해 압도적 화질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또 LG전자는 ‘미리미리 페스티벌’, ‘올레드 특별가 체험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올레드 TV를 실속있게 구매할 기회를 늘린 것도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9월과 10월에 진행했던 ‘올레드 특별가 체험전’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달에는 ‘LG TV 그랜드 세일’로 소비자 혜택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55형 풀HD 올레드 TV 가격을 지난달 보다 20만원 낮춘 319만으로 책정하며 올레드 대중화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LG전자는 이달부터 진행하는 ‘LG TV 그랜드 세일’ 행사에서 70형 울트라HD TV(70UF7480)를 400만원, 65형 울트라HD TV(65UF6800)와 풀HD TV(65LF6380)를 각각 299만원과 240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운영한다. LG전자는 울트라HD TV의 가격을 최대 40% 낮추는 등 대형 화면으로 고해상도의 컨텐츠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LG 올레드 TV, 국내 판매량 월 4500대 돌파
입력 2015-11-03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