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아이니웨딩네트웍스(이하 아이니웨딩)가 국내 모바일 웨딩 1위 어플리케이션 웨딩바이미를 운영하는 벤디츠와 함께 지난 27일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아이니웨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 개념인 O2O(Online To Offline)를 업계에서 각각 1위를 지키고 있는 웨딩컨설팅 기업과 국내 모바일 웨딩 어플리케이션 기업이 함께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아이니웨딩은 웨딩바이미와 MOU를 통해 모바일 서비스를 본격화 하는 것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양사는 예비부부들에게 모바일과 오프라인을 연결해 셀프웨딩, 하우스웨딩 등 다양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바일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웨딩박람회 개최 등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성만 아이니웨딩네트웍스 대표는 “웨딩바이미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이니웨딩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를 주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염상준 벤디츠 공동대표는 “오랫동안 업계에서 깨끗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고객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니웨딩네트웍스에 감명 받았다”며 “이번 제휴는 앞으로 10년 동안 웨딩 업계를 혁신할 수 있는 시작”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2015 소비자 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2015 랭키닷컴 선정 웨딩컨설팅 부문 1위로 선정된 업체다. 또 정찰제와 고객만족평가 시스템으로 고객만족도 98%를 유지하며 그 투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아이니웨딩은 12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iniwedd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니웨딩네트웍스, 웨딩바이미와 MOU체결… 020 서비스 본격화
입력 2015-10-30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