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10월 25일 토익 시험 직후 토익정답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토익 풀 서비스’를 실시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랭키닷컴 외국어학원분야 2015년 6월 기준)의 ‘토익 풀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을 100% 라이브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다.
이번 10월토익 실시간 정답 풀 서비스는 유수연, 댄리, 이주은, 박재형 등 영단기 스타강사진이 총출동해 토익 정답 확인과 당일 논란 문제 분석을 제공한다. 응시생들은 강사진과 채팅으로 소통하며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고, 토익 정답 복원을 통해 토익 점수도 쉽게 예측할 수 있다.
아울러 영단기는 토익시험을 보느라 고생한 토익커들을 위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른생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선물은 토익 풀 서비스 생방송 강의 도중 댓글창에 제시되는 돌발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에서 추첨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본인의 토익 점수를 예측해서 맞추면 응시료를 환급하는 ‘점수 예측 이벤트’와 풀 서비스를 사전 예약 후 시청하면 전원에게 바나나맛우유를 증정하고, 추첨해 3개월 프리패스를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스타벅스 커피와 카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는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0월토익 응시생들은 “추운 아침부터 토익시험 보느라 힘들었는데 영단기에서 따뜻한 스타벅스 커피까지 선물해주니 정말 좋다”, “카톡 이모티콘 가지고 싶었는데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꼭 시청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단기는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온라인 교육 외국어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어학원 1위 영단기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유수연, 정재현, 김성은, 권오경, 홍진걸, 그웬,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단기간 토익 점수 목표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영단기, 25일 토익시험 직후 스타벅스 커피와 카톡 이모티콘 이벤트 진행
입력 2015-10-25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