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쁘띠성형 반영구 필러 ‘아테콜’로 외모관리 가능

입력 2015-10-14 15:09
쁘띠퀸의원 제공

[쿠키뉴스팀] 근 몇 년간 성형수술의 트렌드는 ‘빠르고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효과’를 보이는 쁘띠성형이었다. 쁘띠성형의 대표적인 시술로는 보톡스(botox)와 필러(filler) 등이 있으며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기간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쁘띠성형의 종류 중에서도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시술은 반영구 필러다. 특히 반영구필러의 대표적 소재인 아테콜필러 시술에 많은 여성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테콜은 이미 전 세계 40개국에서 안전성을 승인받고 20년간 100만 명이 넘는 세계인이 시술을 시행한 소재로 알려졌다. 아테콜필러 시술은 금방 사라지는 일반 필러 효과와는 달리 1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지속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개인의 얼굴각도와 조화를 살려 자연스러운 얼굴, 몸매의 교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코주름 등 다양한 형태를 이루고 있는 부위를 교정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필러, 코필러 등 필러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쁘띠퀸의원에서는 상대적으로 지속기간의 낮은 기존 필러의 단점을 보완한 반영구필러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 승인받은 세계적인 정품 필러만을 사용하며 반영구 필러는 1~2년 지속하는 히알루론산과 달리 10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술을 전공한 국내 최초 필러디자이너와협진하는 병원으로 풍부한 필러 시술 경험과 기술을 갖고 있다.

쁘띠퀸의원 곽은영 원장은 "요즘 직장인들은 간단한 시술로 외모 변화를 주는 것을 선호하여 반영구필러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반영구필러는 개인에 맞춘 꼼꼼한 상담과 디자인이 필수적이기 때문에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