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멤버들이 잇따라 솔로 앨범을 낸 태연을 응원하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8일 ‘태연 솔로 응원하는 멤버들’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태연을 응원하는 멤버들이 각자 SNS에 올린 글이 실렸다.
윤아는 ‘듣는 순간 심쿵’, ‘다 잘 될 거야’, ‘화이팅’ 이라는 해시태그를 올리며 태연을 응원했고, 효연은 “노래하는 태연 제일 멋있어 노래 너무 좋아 뭔가 속이 뻥 뚫리는 후련함. 앨범은 완전 화보인줄. 너무 자랑스럽다 김태연! 첫 솔로 데뷔 축하해 내일 데뷔 무대도 파이팅”이라고 태연의 앨범에 대한 소감을 남기며 그를 응원했다.
이어 서현은 “태연 언니 솔로데뷔 너무 축하해요~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 중! 우리 모두 응원해요 수록곡도 다 너무 좋아요”라고 올렸으며 유리는 “태연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오래 노래해줘 우리 태연이 잘 부탁드려요”라며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했다 .
또 써니는 “탱구(태연의 별명)야 자랑스럽다! 지붕 좀 더 뚫어 주세요”라며 태연의 차트 올킬을 응원했다.
태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는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올레뮤직, 엠넷 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태연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I'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후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멤버들 우정 훈훈하다” “태연 솔로앨범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엄지영 기자 acircle1217@kmib.co.kr
“탱구야 지붕 좀 더 뚫어줘” 소녀시대 연이어 태연 솔로 응원
입력 2015-10-08 10:03 수정 2015-10-08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