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명절증후군 극복 위한 특별 이벤트 준비

입력 2015-10-02 09:36
KGC인삼공사가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KGC인삼공사는 2일부터 18일까지 ‘추석 명절증후군 극복’을 테마로 ‘추석명절 스토리 응모전’과 함께 정관장 홍삼 제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추석명절 스토리 응모전은 즐거운 추석 명절 사진 또는 추석기간 고생한 분이나 수능 준비에 바쁜 수험생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KGC인삼공사 홈페이지(www.kgc.co.kr)에 31일까지 올리면 다음날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달해주는 이벤트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홍삼정 에브리타임, 아이패스H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명절증후군을 겪는 주부나 수험생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에 대한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부부제품인 화애락본과 홍천웅을 함께 구매하거나 두 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해준다. 수험생을 위한 홍삼인 아이패스파워 2개나 아이패스H, 아이패스H타브렛은 아이패스H 3포가 추가된 패키지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기능성 홍삼 제품인 알파프로젝트 제품 6종(루마엑스, 당앤밸런스,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올칸)을 10% 할인해준다.

안빈 마케팅기획부장은 “명절 이후에 홍삼을 구매하는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10월은 환절기라 건강관리에 유의해야할 시점으로 홍삼이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