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유재석의 수면안대를 제공했던 건강문화생활기업 코리아브레오는 24일 스마트뷰티라이프 브랜드 내추럴릴랙스의 첫 번째 시리즈로 ‘페이스 릴렉스 아이마스크(iMas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마스크는 순도 99.99%의 티타늄 소재 롤러와 게르마늄 포인트로 부기를 가볍게 풀어 숨어있던 얼굴선을 찾아주고 더 생기 있는 얼굴을 완성해주는 얼굴 마사지기다. 아이마스크의 롤러부분은 피부 친화적 성분인 고순도 티타늄 소재를 사용, 금속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산소를 모으고 공급하는 게르마늄 포인트는 지압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 얼굴 곳곳의 혈액순환을 돕게 만든다. 얼굴의 생기는 물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 몸의 하수시스템으로 불리는 림프관 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부기가 생기기 쉬운데 아이마스크로 매일 10분씩 가벼운 셀프 마사지를 하면 전문가의 도움 없이 림프관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고 부기를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마스크는 분당 8000회의 미세한 진동기능으로 가볍게 림프관을 자극해 얼굴과 얼굴주변부위에 쌓인 노폐물 배출 및 부기를 빼고 숨어있던 얼굴선을 되찾아준다. 수동회전과 전동진동 두 가지 기능이 안면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에 자연스런 탄력을 되찾아 주는 원리다.
아이마스크는 펜타입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작고 가벼워 휴대가 편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 15㎜ x 160㎜의 작은 사이즈, 60g의 가벼운 무게, 전원연결이 아닌 건전지 작동으로 휴대가 간편해 화장품처럼 파우치에 넣어 출퇴근 때도 마사지가 가능하다.여행지에서도 무게나 부피 고민 없이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다.
아이마스크는 금속알레르기로 기존의 얼굴 마사지기 또는 롤러에 거부감이 있던 민감성 피부, 얼굴에 산소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울퉁불퉁한 피부, 자주 붓는 얼굴, 마사지샵의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 바쁜 일과로 피부 관리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경우 유용하다.
지난 18일부터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영되고 있는 총 6부작 패션 웹드라마 Yellow(CJ E&M 기획·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작)에 제품을 협찬해 패션뷰티에 관심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OnStyle 채널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 TV를 통해 셀럽만의 사용 노하우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코리아브레오는 설명했다.
코리아브레오 관계자는 “스마트 뷰티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 내추럴 릴랙스와 그 첫 번째 제품으로 얼굴전용 마사지기 아이마스크를 출시했다”라며 “무한도전 유재석 수면안대라는 애칭으로 휴대용 안마기 유통회사로 널리 알려진 코리아브레오를 넘어 건강문화생활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마스크는 코리아브레오 홈페이지(www.koreabreo.com)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CJ E&M 퍼스트룩 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
코리아브레오, 스마트뷰티 라이프 브랜드 내추럴 릴랙스 런칭… 얼굴 마사지기 iMask 출시
입력 2015-09-24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