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생일날 아내에게 받은 선물 ‘임신테스트기’…남편 눈물 ‘펑펑’

입력 2015-09-21 10:18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생일날 아내에게 임신테스트기를 선물 받은 남편의 영상이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지시간으로 지난 14일 유튜브에는 ‘Best Birthday Present|Pregnancy Test Reaction(최고의 생일 선물|임신테스트기 반응)’라는 제목으로 1분22초짜리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한 남성이 생일을 맞아 아내에게 선물을 받는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 속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이 “눈을 감아라. 절대 실눈 뜨면 안 된다”고 당부하며 책상 아래 숨겨뒀던 하얀 상자를 꺼내 남성에게 건넨다. 그녀는 이어 “내가 숨겨 왔던 선물”이라며 “당신에게 주고 싶어. 풀어봐”라고 말한다.

세로로 긴 직사각형 상자를 본 남성은 “시계인가?”라고 혼잣말을 하며 궁금해 한다. 포장을 뜯어 안에 든 것이 시계가 아닌 임신 테스트기임을 확인한 남성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테스트기에는 임신을 뜻하는 두 줄이 나타나 있기 때문이다.

테스트기를 본 남편은 ‘이게 진짜냐’며 재차 확인하더니 아내가 ‘맞다’고 답하자 이내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Oh my god(오마이갓)’을 연발한다.

해당 영상은 21일 현재까지 566만 여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행복해 보인다” “부럽다”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아울러 “외모는 건장해 보이는데 행동은 너무 귀엽다”는 댓글도 네티즌들의 큰 공감을 샀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