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답이다. 하트 3개” 추자현 남친 2살 연하 우효광 응답했다!

입력 2015-09-16 17:29

배우 추자현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자 그의 2살 연하 남자친구인 중국배우 우효광이 즉각 응답했다.

추자현은 16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우효광과 열애 중인 사실을 중국어로 직접 밝혔다. 30분 후에 우효광은 추자현의 글을 첨부하면서 “당신이 나의 답이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트 이모티콘 3개를 덧붙여 추자현과의 열애에 대한 확실한 입장을 보여줬다.

앞서 추자현은 웨이보에 “내가 상처를 받고 피곤하고 화가 날 때 그를 찾고 싶었다. 그를 만난 이후 매일 웃으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고 웃으며 잠이 들었다. 제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알았다”라고 적었다. 이어 “갑작스러운 사랑에 어찌할 바를 몰라 처음에는 조심스럽고 신중했으며, 또 낯설었지만 지금은 그가 내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했고, 여러분에게 내 사랑을 발표할 것을 결심했다. 그를 만나게 해준 중국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우효광을 향해서는 “당신은 내가 세상에서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은 사람이에요. 나를 사랑해 줘서 고맙다”고 했다.

두 사람은 중국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에서 호흡을 맞췄다. 추자현은 지난해 열린 영화 ‘전성수배’ 시사회에서도 “만약 영화 흥행 수익이 5억 위안(약 880억원)을 넘기면 남자친구의 이름을 공개하겠다”고 말해 국내외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