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코필러’로 자연스러운 콧대 완성

입력 2015-09-15 15:43

[쿠키뉴스팀] 첫 만남의 자리에서 상대방 모습에서 제일 처음 보게 되는 것은 얼굴이다. 그렇다면 얼굴 중에서도 가장 많이 보는 곳은 어디일까? 대부분은 눈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오래 머무는 곳은 코였다. 얼굴에서 비중을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는 부위인 코에 따라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코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코 성형수술은 출혈과 붓기 등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커서 선뜻 받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보톡스나필러처럼 간단한 주사만으로도 성형수술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반영구필러쁘띠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코 끝 필러쁘띠성형은필러를 콧대나 코 끝에 사용할 경우에는 납작한 콧대와 뭉툭한 코 끝이 오뚝하게 살아나 얼굴 전체의 이미지를 변신시킬 수 있다. 자연스럽고 입체감이 살아있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코필러도 시술건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매부리코처럼 콧대에 굴곡이 생겨 매끄럽지 못한 경우에도 반영구필러를 사용해 매끈한 콧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코 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수술 없이도 매끈하고 세련된 코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필러의 수명도 짧게는 3~5년, 길게는 10년까지 유지되는 오래가는 필러가 다양하게 개발됐으며, 부작용의 위험도 낮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코 성형수술에 비해 필러시술을 선호하는 편이다. 특히반영구필러의 대표적 소재인 아테콜필러 시술에 많은 남성이 관심을 보인다.

아테콜은 이미 전 세계 40개국에서 안전성을 승인받고 지난 20년간 100만 명이 넘는 세계인이 시술을 시행한 소재로 알려졌다. 아테콜필러 시술은 금방 사라지는 일반 필러 효과와는 달리 1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지속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개인의 얼굴 각도와 조화를 살려 자연스러운 얼굴, 몸매의 교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콧대등 다양한 형태를 이루고 있는 부위를 교정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필러, 코필러 등 필러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쁘띠퀸의원에서는 상대적으로 지속기간의 낮은 기존 필러의 단점을 보완한 반영구필러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 승인받은 세계적인 정품 필러만을 사용하며 반영구 필러는 1~2년 지속되는 히알루론산과 달리 10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술을 전공한 국내 최초 필러디자이너와협진하는 병원으로 풍부한 필러 시술 경험과 비결을 갖고 있다.

강남필러전문쁘띠퀸의원의 곽은영 원장은 “코 끝 필러 시술은 사용하는 필러의 종류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디자인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천차만별”이라며 “시술 전 안전성은 물론이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움 디자인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사진캡션=쁘띠퀸의원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