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몰에서 ‘추석 선물 세트 귀향길 픽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5~26일 서울역 3층 대합실(롯데아울렛 서울역점 출입구)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역을 이용하는 고객은 온라인 및 모바일로 선물세트를 주문하고 기차를 타기 직전 주문한 선물세트를 수령해 귀향길에 오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 건과, 굴비, 차, 디저트 등 다양한 상품군 50여개 품목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대상웰라이프 홍삼세트, 박찬회 화과자 선물세트 등이다. 단 허가 받지 않은 곳에서 판매를 금지하는 축산물위생관리법에 따라 한우 선물세트는 제외된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 및 엘롯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한 후 서울역에서 픽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L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기간 선물세트를 픽업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귀향길 간식도 제공할 예정이다.
진호 롯데백화점 옴니채널팀장은 “바쁜 현대인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옴니채널을 활용해 상황에 따라 고객이 가장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
롯데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귀향길 서울역서 수령 가능
입력 2015-09-13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