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성시화운동본부,크리스천리더십아카데미 10일 개강

입력 2015-09-09 16:14
부산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안용운·온천교회)는 제14기 크리스천리더십아카데미를 10일 부산 서면 드림스퀘어에서 개강한다고 9일 밝혔다.

‘주의 심장을 가진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라’라는 주제의 이번 아카데미는 11월 26일까지 12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진행된다.

부산지역에서 기독교 리더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크리스천리더십아카데미의 비전은 지역교회연합을 통한 다음세대 부흥, 탁월한 기독청년 리더십 배출 및 인재양성, 지역사회를 주도하는 기독문화 창출, 세계를 품고 각 나라와 족속을 섬기는 선교 등이다.

강사와 특강내용은 이익선(동아대) 교수의 ‘비전’, 우종민(National FP) 대표의 ‘재정관리’, 김재교(KT LNKS) 대표의 ‘팰로우십’, 하선규(부산YWCA) 회장의 ‘현실참여와 리더십’, 김지연 약사의 ‘바른 성문화’ 등이다. 또 김조셉(북한내지선교사) 목사의 ‘통일 리더십’, 전충환(부산대) 교수의 ‘직업과 소명’, 우상민(샬롬치과) 원장의 ‘선교’ 등 다양하다.

크리스천리더십아카데미는 급변하는 세상을 살아가는데 유용한 정보와 지식도 충전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섬김과 나눔의 리더십’을 훈련을 통해 우리 사회를 건강하게 이끌어 가는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