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SBA), 융합형 플리마켓 마켓히든8 개최

입력 2015-09-09 10:01

[쿠키뉴스팀]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서울시 청년 마케터와 함께 마켓히든8(삼삼고대동제)을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한다. 마켓히든은 서울 소재 강소기업 발굴과 서울 강소기업의 마케팅, 판로지원을 통해 글로벌 명품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융합형 플리마켓 프로젝트다.

이번에 개최되는 마켓히든8(삼삼고대동제)은7080 복고 컨셉으로 서울시 청년마케터들이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소재 강소기업 발굴과 판로지원을 통한 글로벌 명품브랜드 육성이라는 프로젝트에 걸맞게 이번 장터에서는 좋은 품질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들이 서울시민을 기다리고 있다. 마켓품목은 문구팬시, 유아동, 인테리어, 액세서리, 일용잡화 등이며 각 분야별 100여 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 부대 행사로는 체험이벤트인 캐리커처, 컵받침만들기, 방향제 만들기 등이 있으며, 참여이벤트로는 7080 놀이 이벤트, 미니오락실, 추억의 뽑기,
인증샷 이벤트가 추가되어 재미를 더한다.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 정상택 과장은“서울시 청년마케터는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경쟁력 있는 소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서울 소재 소기업의 판로확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문가”라고 소개하며 “이번 융합형 플리마켓 프로젝트 마켓히든8(삼삼고대동제)을 통해 서울 시민들이 더 많은 서울의 강소기업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켓히든8(삼삼고대동제)이 열리는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앞 광장에서는 MBC에서 주최하는 2015 DMC 페스티벌도 함께 열려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청년마케터홍보팀(02-2038-754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