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와 코디를 20대 여성들에게 제안하는 멀티 여성 쇼핑몰 비하트

입력 2015-09-07 17:48

계절이 바뀔 때마다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은 끊이지 않는다. 7일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을 본격적으로 오픈한 비하트(behart)는 20~30대 여성들에게 다양한 코디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추천해주어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여성 멀티브랜드 쇼핑몰이다.

비하트 쇼핑몰에는 자체 브랜드 ‘비하트’ 제품은 물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어 여성들이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익힐 수 있는 스타일 존(zone)의 성격을 띠고 있다.

비하트가 타 쇼핑몰과 차별화되는 이유는 비하트 내 AZT(A to Z TREND, 아지트) 메뉴다. AZT는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의 슈퍼모델, 대학생 모델 및 블로거들로 구성된 비하트의 트렌드 세터(Trend setter)들이 최신 트렌드 상품을 추천해주는 메뉴다. AZT 메뉴 외 비하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은 트렌드 세터들이 각자 개성에 맞게 코디한 데일리룩이 매칭되어 있다. 덕분에 고객들에게 트렌드, 스타일링 팁은 물론 쇼핑하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비하트 패션MD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평범한 여성들이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코디를 다양하게 추천해주고 있다.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낮에는 단독으로 입고 아침 저녁엔 간단하게 가디건이나 자켓을 매치하기 좋은 블라우스가 가을 코디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으로 추천되고 있다.

특히 블라우스는 시크하고 단정한 오피스룩은 물론 편안한 데일리룩, 러블리한 데이트룩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에 비하트 패션MD는 다음과 같이 세 가지 블라우스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01.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 비하트의 미니멀 믹스터치 블라우스의 경우 바디와 소매부분이 서로 다른 소재감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함이 돋보인다. 깔끔한 슬랙스 혹은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오피스룩으로, 데님팬츠와 매치하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02. 부드러운 소재감의 베이직한 블라우스. 차분한 베이지 컬러가 가을 분위기를 더해주며, 스키니진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이 연출된다. 또한 엣지 있는 힐은 물론 스니커즈와의 코디도 손색없어 활용도가 높은 블라우스다.

03. 벌룬소매의 퍼프 블라우스는 데이트 코디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미니멀한 A라인 스커트와 매치하면 러블리한 분위기가 한층 더해진다. 반면 네크라인은 베이직하기 때문에 과감한 팬던트의 목걸이를 매치해주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블링블링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현재 비하트는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9월 7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 달간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5,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비하트 온라인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