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이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2일 네이버 V앱 ‘V LIVE’에서는 지드래곤의 ‘일 더하기 일은 지용이-우리 아무것도 하지 말아요’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지드래곤은 “저는 여자친구는 없지만, 애인과 페이스타임 하는 느낌으로 방송을 진행해볼게요”라고 말했다. 이어 “나 오늘 머리 바꿨어, 예쁘게 보이려고 예쁜 옷도 입었는데 더워 죽겠다”라고 여자친구에게 말하듯 시청자들에게 말을 건넸다.
이어 지드래곤은 애교를 보여달라는 팬의 부탁에 방송을 찍고 있는 스태프들을 보여주며 “내가 원래 여자친구랑 있을 때는 애교가 진짜 많은데, 지금 이렇게 다들 보고 계셔서 못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지드래곤은 “처음이자 마지막인 개인방송 같다. 뭘 할지 모르겠다”며 “원래 ‘지드래곤드레만드레’라는 방제로 시청자들과 술 한 잔 먹는 방송을 하려고 했는데 그건 안 된다고 하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드래곤은 “사실 월드투어를 다녀와서 나 너무 피곤하다. 그래서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냥 나 잘 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빅뱅 멤버들의 개인 방송은 빅뱅이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선물로, 9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밤 11시 네이버 V앱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지드래곤 “여자친구 없다 애교 진짜 많은데...”
입력 2015-09-02 2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