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신형 아반떼 고객초청신차발표회-슈퍼 게스트(Super Guest)’를 연다.
현대차는 오는 10일 ‘신형 아반떼 고객초청 신차발표회-슈퍼 게스트’를 열어 최초로 고객들을 연구소로 초청해 제품과 개발 현장을 소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형 아반떼의 브랜드 슬로건인 ‘슈퍼 노멀(Super Normal)'을 내걸고 제품소개와 차량체험, 개발자들과의 대화 등 신형 아반떼가 탄생하기까지의 다양한 개발과정을 보여주기 위한 행사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고객 240여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신형 아반떼는 7단 더블클러치변속기(DCT·Double Clutch Transmission)가 결합된 U2 1.6 가변 형상 터보과급기(VGT·variable Geometry Turbocharger) 디젤 엔진, 1.6 직접분사식 가솔린(GDI·Gasoline Direct Injection) 엔진, 스마트 후측방 경보시스템(BSD·Blind Spot Detection), 스마트 트렁크 등의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 현대차 영업점에서 신형 아반떼 사전 계약을 받고 있으며 9월까지 출고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A오토쇼, LA카운티 미술관,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투어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신형 아반떼 고객초청 신차 발표회 참가자 모집
입력 2015-09-01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