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예고편만 봐도 빵 터지네~” 신서유기 첫 예고편 공개 팬들 벌써부터 큰 기대

입력 2015-08-25 17:34
신서유기 첫 예고편 캡처.

“별 기대 없이 예고만 봐도 빵 터지네~빨리 보고 싶어라~!” “나 피디 프로그램은 싫은 사람이 나와도 안 볼 수가 없음” “이거야. 이렇게 그냥 웃긴 걸 원했어ㅋ” “아, 진짜 나피디 능력 대박. 인터넷 방송이라서 안 볼 거라 생각했는데 찾아보게 될 것 같은 예감” “얼마나 잘 찍었나 보자 싶어 눌렀는데 빵 터지는 나를 발견. 나피디 연출력은 인정할 수밖에 없네. 꽃보다 시리즈 티저 때도 그렇고 예고편은 또 왜 이렇게 잘 뽑았데!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뭉친 ‘신서유기’가 25일 공개됐다. 예고편이 첫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예고편에서 4명의 멤버들은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이수근은 강호동이 무엇을 하기만 하면 “옛날 거예요” “옛날 거네 옛날 거” 라고 ‘깐족개그’를 선보이며 강호동 잡는 전문가임을 드러냈다.

강호동은 “카메라 신경 안 쓰고 네 명이 놀러 왔다고 생각하자”라고 말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끌어가는 모습이었다. 은지원은 “아버지가 ‘오랜만에 모여서 한다며 어디서 하냐?’ 라고 했는데 아빠는 못 봐”라며 인터넷방송으로 방영되는데 우려와 더불어 개그로 승화시켰다.

예고편 자막에는 “정확히 뭔지는 모르지만 웃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것도 놓치지 않았다.

tvN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9월4일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