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마다 뻔뻔(Fun Fun)하게 스테이크 공짜로 먹자!…3개월간 이벤트

입력 2015-08-25 16:35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만 찾던 스테이크가 변신하고 있다. 실속형 스테이크전문점을 표방한 ‘리즈스테이크갤러리 (대표 이명훈, www.steakgallery.co.kr)’가 바로 그곳이다.

지난 달 오픈한 리즈스테이크갤러리 ‘건대로데오점’에서는 오는 9월부터 3개월 간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 “뻔뻔(Fun Fun)하게 공짜로 즐기는 스테이크”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마다 특정 주제에 해당되는 고객들에게 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처음 시행될 오는 9월 3일(목)에는 ‘맨발의 그녀’들을 위한 이벤트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마치 생얼과도 같은 맨 발톱(페디큐어를 바르지 않는)의 그녀들이 그 대상이다.

이어 하얀색 상의와 까만하의를 매치하여 깔끔한 패션을 연출한 ‘모나미’ 패션을 착용한 고객들, 매력의 홑꺼풀 눈매를 가진 여성고객, 2G폰을 쓰는 고객 등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

“뻔뻔하게 공짜로 즐기는 스테이크”이벤트는 오는 3개월(9월~11월)에 걸쳐 시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리즈스테이크갤러리 홈페이지와 SNS(facebook.com/steakgallery)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즈스테이크갤러리는 서울 역삼점, 건대로데오점에 이어 지난 22일 제주일도점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반기 강남 압구정점, 인천청라점, 파주금릉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