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만 찾던 스테이크가 변신하고 있다. 실속형 스테이크전문점을 표방한 ‘리즈스테이크갤러리 (대표 이명훈, www.steakgallery.co.kr)’가 바로 그곳이다.
지난 달 오픈한 리즈스테이크갤러리 ‘건대로데오점’에서는 오는 9월부터 3개월 간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 “뻔뻔(Fun Fun)하게 공짜로 즐기는 스테이크”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마다 특정 주제에 해당되는 고객들에게 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처음 시행될 오는 9월 3일(목)에는 ‘맨발의 그녀’들을 위한 이벤트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마치 생얼과도 같은 맨 발톱(페디큐어를 바르지 않는)의 그녀들이 그 대상이다.
이어 하얀색 상의와 까만하의를 매치하여 깔끔한 패션을 연출한 ‘모나미’ 패션을 착용한 고객들, 매력의 홑꺼풀 눈매를 가진 여성고객, 2G폰을 쓰는 고객 등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
“뻔뻔하게 공짜로 즐기는 스테이크”이벤트는 오는 3개월(9월~11월)에 걸쳐 시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리즈스테이크갤러리 홈페이지와 SNS(facebook.com/steakgallery)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즈스테이크갤러리는 서울 역삼점, 건대로데오점에 이어 지난 22일 제주일도점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반기 강남 압구정점, 인천청라점, 파주금릉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재호 기자
목요일마다 뻔뻔(Fun Fun)하게 스테이크 공짜로 먹자!…3개월간 이벤트
입력 2015-08-25 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