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5’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실시

입력 2015-08-24 10:33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5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노트5 로드(Note5 Road)’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23일까지 약 5만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해갤럭시 노트5를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노트5만의 차별화된 장점인 디자인, 그립감, S펜, 무선충전, 삼성 페이 등 다섯 가지 주제의 체험 부스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은 각각의 체험 부스를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갤럭시 노트5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디자인과 그립감 부스에서는 메탈과 글라스가 조화된 독창적 디자인과 후면 커브드 글라스로 손 안에 착 감기는 완벽한 그립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펜 부스에서는 가볍게 누르면 튀어나오는 S펜, 꺼진 화면 메모 등 강화된 S펜의 새로운 기능을, 무선 충전 부스에서는 더욱 빠르고 자유로운 무선 충전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 페이 부스에서는 삼성 페이 결제를 가상 체험할 있으며, 실제 삼성 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엑스 내 제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5개의 체험 부스를 모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들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에버랜드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갤럭시 노트5로 드로잉한 사진을 출력해 종이 액자와 함께 증정하며, S펜으로 색을 입혀 완성하는 컬러 드로잉 엽서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노트5 로드의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note5/note5ro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