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링투유 플러스’, ‘캐치콜 플러스’ 등 통화 부가 서비스 2종을 신규가입 첫 달, 100원에 제공하는 ‘첫 달 100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링투유 플러스’와 ‘캐치콜 플러스’는 기존 서비스(링투유, 캐치콜)에 음원 무료 제공, 통화가능알리미 등 연관 서비스를 묶어 개별 상품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링투유 플러스’는 기존 ‘링투유’ 서비스에 매월 음원 1곡을 제공한다. 추가 비용 없이 매월 원하는 최신 음악을 골라 통화연결음을 설정할 수 있다(이용료 1500원). ‘캐치콜 플러스’는 이용자가 놓친 전화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캐치콜’과 전화한 상대의 통화 가능 상태를 문자로 알려주는 ‘통화가능알리미’를 함께 제공한다(이용료 800원).
KT는 고객들이 ‘링투유 플러스’와 ‘캐치콜 플러스’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이용 여부를 결정하도록 ‘첫 달 100원 프로모션’을 내년 2월까지 마련한다. 특히 9월 한 달 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와 블루투스 스피커,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쇼 등 경품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행사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준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KT, ‘링투유 플러스’ 및 ‘캐치콜 플러스’ 가입 첫 달 100원 프로모션
입력 2015-08-23 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