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베페 달군 에르고베이비, 관심 집중

입력 2015-08-22 09:40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내일(23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임신출산 박람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각종 이벤트와 할인혜택으로 유아용품을 구매하려는 엄마 아빠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육아 트랜드는 물론, 다양한 현장 이벤트 혜택과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이미 국민 아기띠로 입소문난 에르고베이비의 디밤비 부스는 육아용품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자리매김하며, 베페 기간 내내 많은 인파가 몰려 아기띠 사용법과 다채로운 컬러에 대한 안내를 받으려는 엄마아빠들이 늘어서는 등 큰 인기를 끌며 핫 플레이스로 등극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출시 후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4-포지션 360을 포함해 인기품목인 포르토피노, 갤럭시그레이와 힙시트캐리어 등을 만날 수 있고, 캐리어와 옵션상품 함께 구매 시 최대 8% 추가할인이 적용돼 최대 45%까지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전 상품 무료 배송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일 아침 10시부터 11시까지 아기띠 구매하는 엄마들에게 1만원 추가 할인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하며, 구매 시 베페매거진 쿠폰을 사용하면 베이비머핀 워머까지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에르고베이비 제품은 아이의 안전한 성장발달을 위해 일명 M자세를 유지를 돕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독보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폴리움 디밤비의 박람회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C-210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kb@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