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으로 탄 피부 하얘지는 법! 비포앤애프터클리닉 화이트닝 프로그램 주목!

입력 2015-08-20 10:36

휴가 동안 자외선에 노출된 우리 피부는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면서 피부가 까맣게 될 수 있다. 기미나 잡티, 점 등이 생겨 얼굴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가 하면, 피부 섬유질이 손상되어 피부 탄력도 저하될 수 있다. 또 여드름 피부를 가진 여성의 경우, 여드름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이때는 피부 보습 및 미백관리를 집중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은데, 관리 시 피부 타입 및 피부 톤에 따라 별도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반적으로 피부 관리 시 피부 하얗게 되는 법, 피부 하얘지는 법 등을 검색해 각종 매체를 통해 미백크림을 많이 사용한다. 그러나 미백크림은 피부 톤을 개선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고, 단번에 효과를 얻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최근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생기 잃은 우리의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자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8월 18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ASA필링, 산소필링, 레이저 치료를 보다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ASA필링은 피부에 손상 없이 각질층과 노폐물을 용해하며 미백 효과 및 주름개선, 탄력 강화 등 투명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시술이다. 산소필링은 산소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산소액체물질, 비타민C, AHA(과일산)를 피부에 공급해 노폐물 제거, 혈액순환 개선, 콜라겐 생성 촉진,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필링 시술이다.

또 피부 톤이 어두운 정도에 따라 레이저 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데,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기존의 레이저보다는 강도가 더 강하고 선택적으로 필요한 조직만을 파괴함으로써 영구제모, 혈관질환, 광재생술에 탁월한 IPL 및 재생 시술을 받아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회를 마련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진은 “자외선으로 탄 피부를 하얗게 하기 위해서는 자기 피부 타입에 맞는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백 제품을 통한 피부톤 개선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길 추천 한다”며, “현재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까맣게 그을린 피부에 생기를 짧은 시간 내 최대로 불어넣어 주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영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