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처음 만나는 비밀의 숲” 신안그룹, 빌라 히든힐스 분양

입력 2015-08-13 16:47 수정 2015-08-13 16:49

신안그룹이 서울에서 약 한 시간 남짓의 거리에 위치한 횡성의 해발 700미터 숲속에 그림처럼 아름다운 국내 정상급 페어웨이 빌라 히든힐스를 분양한다. 히든힐스는 ‘프라이빗 클럽하우스를 소유하다’라는 컨셉의 빌라이다.

특별한 하이엔드급 페어웨이 빌라, 히든힐스

히든힐스는 세계적인 골프 설계전문가 Robert Trent Jones Jr.가 설계한 웰리힐리 컨트리클럽 남 코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섬세한 조경을 정원처럼 누리는 하이엔드급 페어웨이 빌라 건축프로젝트로 3개 단지 278세대로 완성된다. 처음 선보이는 A단지는 약 103,229㎡의 대지에 크게 Prime Site와 Summit Site로 나뉘어 있으며, 6개 Type의 총 84세대가 제공된다.

히든힐스는 ‘숨겨진 언덕’ ‘비밀스런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지금까지 웰리힐리파크에서 공개하지 않고 아껴뒀던 자리에 프라이빗 클럽하우스를 컨셉으로 입지와 유형에 맞춰 각각의 개성이 가장 빛나는 형태로 설계됐다.

하이엔드 라이프를 위한 건축물에서 흔히 보이는 과시적인 형태를 철저하게 배제하고, 건축이 자연의 배경이 돼 마치 자연과 하나가 되는 아름다운 설치작품과 같이 건축됐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완성하다

각각의 건축물은 넓은 테라스와 독립된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세대의 모든 공간을 전면 배치해 페어웨이와 울창한 수림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단독형은 단독주택의 느낌을 더욱 강조하여 현대적이며 개성적인 형태가 되도록 계획하고, 연립형의 경우 상하층에 각각 변화를 주어 각 세대가 단독주택과 같은 느낌을 갖도록 하였다.

각 세대의 공간은 사람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공간의 용도에 따라 구분하여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었다. 모두가 함께하는 거실에 설치된 벽난로는 따스함과 정겨움을 부여하며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다목적실과 개인스튜디오 혹은 실내 주차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스튜디오 등을 제공하여 각각의 공간에 세심한 배려를 담았다.

실내면적 크기의 넓은 야외테라스는 각 세대의 프라이버시는 살리되 개방감을 만끽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저녁시간 이후에는 아름다운 페어웨이의 조망과 함께 숲 속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도 한다. 또한 전체 공간을 돌로 마감하여 머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는 야외테라스 위에 한 두 개씩 떨어지는 나뭇잎은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정취를 느끼게 한다.

154홀 골프 무기명 회원혜택 등 상상 이상의 특혜

히든힐스는 분양면적의 97% 수준을 전용면적으로 확보했으며, 분양혜택도 다양하고 파격적이다. 웰리힐리CC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 위치한 리베라CC, 신안CC, 그린힐CC를 비롯해 제주 에버리스 골프리조트까지 신안그룹계열 골프장 154홀에 대한 무기명 회원혜택이 주어지고, 웰리힐리CC의 경우 2인 라운딩, 선셋 Sunset 라운딩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권을 부여한다.

이와 더불어 4계절 힐링 리조트인 웰리힐리파크의 대규모 스키장과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내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회원대우로 이용할 수 있다.

해발 700m 자연의 숲에서 누리는 힐링 라이프

히든힐스가 위치한 해발 700미터는 고기압과 저기압이 만나는 높이로 생체 리듬이 좋아질 뿐 아니라 인체에 가장 적합한 땅의 높이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숲은 대기를 정화하고, 아름다운 숲 경관과 숲에서 나오는 여러 물질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도 한다.

자연 그대로의 숲이 머물러 있는 히든힐스의 산책로는 잣나무, 전나무, 소나무, 참나무, 싸리나무 등으로 울창한 숲이 둘러싸고 있으며 도라지, 더덕 등 다양한 식물과 약용식물, 각종 야생화가 자생하고 있다. 아름드리나무 사이의 산책길을 길을 걷다 보면 다람쥐, 산토끼와 같은 야생 동물을 만날 수도 있어 그 길을 걷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히든힐스는 특별한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웰리힐리 컨트리클럽의 클럽하우스에 마련된 커뮤니티센터는 대형 전망 창으로 자연채광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지며 기품 있는 대리석으로 마감된다.

히든힐스의 커뮤니티센터는 서로 소통하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각각의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이기도 하지만 커뮤니티와 커뮤니티가 만나 새로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서로의 에너지를 나누며 교감하고 소통하는 공간이다.

시간을 뛰어 넘는 특별한 가치를 담다

히든힐스의 관계자는 “히든힐스는 다빈치의 그림이나 모차르트의 음악 또는 가우디의 건축 같은 예술작품처럼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담고자 하였다”고 말했다.

히든힐스의 고요하고 신비로운 새벽풍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치 현실이 아닌 듯 느껴질 것이다. 페어웨이를 넘어 멀리 바라보이는 숲 위로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아침이 찾아오면 지저귀는 새소리와 함께 또 다시 경이로운 하루가 열리고 누구나 행복감으로 충만해 질 것이다.

문의)

히든힐스 회원마케팅팀 : 02-508-0044

히든힐스 홍보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2 신안빌딩 7층

문경림 기자 enlima7@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