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에서 토익 수험생을 위한 ‘약점 진단 테스트’와 ‘약점 극복 맞춤 문제’를 무료 제공에나선다. 강남캠퍼스와 종로캠퍼스를 방문하면 개개인의 약점을 집중 보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해커스 약점 진단 테스트는 해커스어학원 수강생과 비수강생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방문 예약하기’를 신청하면, 방문 날짜 하루 전 오전 10시에 방문 관련 리마인드 문자를 발송해 준다(단, 당일 방문 요청 시에는 바로 발송). 예약 방문 시에는 취업 가이드북과 토익 문제집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약점 진단 테스트는 주중 오전 6시 30분~오후 8시/주말 오전 8시~오후 8시(종로캠퍼스 일요일 휴원)에 응시 가능하다.
약점 진단 테스트는 베스트셀러 1위(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리딩/리스닝 기준 1위, 2005년~2015년 6월 9일)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을 집필한 연구진이 제작해 개인별 약점을 진단하기에 최적화됐다. 테스트 후에는 성적 분석을 통해 개인별 약점 유형을 정확하게 짚어낼 뿐만 아니라 전문 상담가와 1:1 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피드백을 전달한다. 특히 성적분석표에는 파트별 평가표와 응시자 통계도 확인할 수 있어, 다른 응시자들과 본인의 점수를 비교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 모두 파악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성적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생 개인에 맞춘 ‘약점 극복 맞춤 문제’도 제공한다. 약점 극복 맞춤 문제는 약점진단 테스트를 토대로 수강생이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 중 약점 유형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약점유형 문제만을 취합해 제작하는 개인별 맞춤형 교재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수준에 맞는 강의를 수강해 토익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각자 토익에서 어렵게 느끼는 부분이 달라 남들과 같은 공부법으로는 토익 고득점 달성이 어렵다”며 “약점 진단 테스트로 본인의 약점을 파악하고 수준에 맞는 반에서 공부한다면 더욱 빠른 성적 향상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약점 진단 테스트는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보다 빠른 고득점 달성을 위해 해커스가 특별히 진행하는 이벤트로, 해커스 무료 배치고사와 다르게 반 배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부담없이 많은 신청바란다”고 전했다.
엄지영 기자 acircle1217@kmib.co.kr
해커스 토익학원, ‘약점극복 맞춤문제’로 최단기 토익 졸업지원 위한 이벤트 준비
입력 2015-08-16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