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토트넘 개막전 라인업 발표… 루니VS해리케인

입력 2015-08-08 20:04
2015~2016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개막한다. 개막전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토트넘 홋스퍼가 치른다.

8일 오후 8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트에서는 맨유와 토트넘간의 2015~2016시즌 EPL 1라운드 경기가 펼쳐진다.

개막전 빅 매치다. 알짜배기 영입으로 이적 시장에서 많은 선수들을 수급한 맨유와 수비 강화에 집중한 토트넘의 맞대결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맨유는 웨인 루니를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내세웠고, 새로운 7번 멤피스 데파이 역시 선발 출격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이 예고한대로 간판 수문장 다비드 데 헤아는 명단에서 제외됐고, 자유영입(FA)로 들어온 로메로가 선발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선봉으로 크리스티안 에릭센, 무사 뎀벨레, 나세르 샤들리 라인을 내세웠다. 한편, 손목 부상 중인 휴고 요리스는 선발에서 제외됐고 미첼 포름이 골키퍼 장갑을 끼게 됐다.

선발 라인업

맨유 : 로메로- 다르미안, 존스, 블린트, 쇼 - 캐릭, 슈네이덜린 - 마타, 데파이, 영 - 루니

토트넘 : 포름, 워커, 알더베이럴트, 베르통언, 데이비스 - 다이어, 벤탈렙 - 에릭센, 뎀벨레, 샤들리 - 케인

김동필 대학생 인턴기자 media09@kmib.co.kr, 사진=http://www.tottenhamhotsp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