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로 컴백하는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오전 9시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3일 발매될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더걸스 더 써드 앨범 티저 이미지(Wonder Girls the 3rd album Teaser Image)'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올라온 이미지 속에는 검은 수영복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보인다. 멤버들은 지난 21일부터 공개 된 티저 영상에서 각자 자신이 맡은 악기를 들고(베이스 선미, 드럼 유빈, 기타 혜림, 키보드 예은) 몸매를 뽐내고 있다. 또 화장을 짙게 해 멤버들의 섹시한 매력이 도드라진다.
새 앨범 리부트(REBOOT)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 80년대의 ‘프리 스타일(free style)’, ‘레트로 팝(retro pop)’, ‘레트로 댄스(retro dance)’, ‘슬로우 잼(slow jam)’ 등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하며 과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로 담아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오후 12시 REBOOT 음원 공개 및 오후 8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엄지영 기자 acircle1217@kmib.co.kr
컴백 원더걸스 ‘REBOOT' 단체 티저 공개…‘섹시 밴드’
입력 2015-07-27 10:14 수정 2015-07-27 10:53